2021/03 18

프랑스 2021년 세계 GDP

2020년에는 유럽은 아시아를 보호하고 세계 경제는 아마도 2022년까지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감소를 할 것이며 이 상황은 아시아와 미국의 위기 이전 수준보다 그나마 나아지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프랑스 / 세계 GDP 성장 예측 코로나 백신은 일부에서는 기껏해야 2021년 말까지 국민에게 백신을 대량 접종할 때까지 세계 경제에 대한 속도를 저지할 것이라 예상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때까지 거리두기와 국가 봉쇄는 연장될 수 있으며 고용 또는 투자 계획과 같은 개별 선택을 잠시동안 연기할 수 있다. 강화된 코로나 바이러스는 지역과 국가 간의 대응에 따라 변화된 경제적 상황을 만들 것 이다. 유럽의 봉쇄 조치와 외부 활동 감소를 시행해 첫 번째 전염병을 어느정도 중재하였다고 하지만 두 번째 전염병은 거의 전..

카테고리 없음 2021.03.31

일본과 미국의 기업 관리 공통점

오늘까지 일본의 HRM 일본 기업에있어서 ​​최적의 HRM을 찾기 위해 기존의 일본 기업의 HRM 하면 미국의 HRM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전부터 일본은 경제 성장을 위해 일본적 경영으로 하였지만 미국의 기업관리와 동일하게 변경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인적 자원 관리인 HRM에 있어서 공통점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일본의 경제 상황 인구 감소로 인해 일본 기업은 인재를 둘러싸는 것을 신입 일괄 채용을 증가시켰다. 또한 일괄 채용을 시작으로 적절한 채용을 위해 직원의 충성도를 만들어 아니라 일본의 특징적인 생산 방식의 발전에 크게 기여라고도 일본 기업 우위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엔화 거품 붕괴에 의해 일본은 노동 시장이 기업의 HRM을 형성하여야하는 필연적인 이유가 되었습니다. 이 인과 관계..

카테고리 없음 2021.03.28

인도의 HRM에 대한 정의

인도의 인적 자원 관리 개발 인도의 인적 자원 관리(HRM)는 1900년대 초에 시작되었다. 정확한 시기는 알 수없으나 다양한 나라의 개입으로 인해 정착한 것으로 파악 되고 있다. 인도의 예전에는 노동자는 열등하다고 여겨졌습니다. 노동자들 대다수는 평생을 살기위해 일하는 것을 일생으로 간주하였다. 그러나 점점 자동화 시스템이 생겨나고 나중에 산업화에 이어 도시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는 정의, 목적, 중요성 및 범위가 있다. 인적 자원 관리는 회사의 가장 귀중한 자산으로 즉 조직 목표에 개인으로 그리고 단체로써 달성하는 사람을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차별화 된 접근 방식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이러한 개념은 채용 및 관리의 자율성을 통해 결과를 창출하고 있다. 표준..

카테고리 없음 2021.03.25

스페인 회사의 혁신적 근무 환경

인사과는 직원의 채용에 자료를 담당 할 뿐만 아니라 항상 혁신적이어야 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 및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를 항상 생각해 두고 회사의 인적 자원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일련의 팁을 알려 드리려고 한다. 회사의 인적 자원 관리 방법 회사가 담당자를 두고 인적 자원을 성공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팁 이미 이전에도 얘기했듯이 HR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를 위해 회사의 모든 직원의 관리 부서와 매우 자주 협력해야 한다. 이를 위한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페인의 경제 상황 직원들 간의 좋은 의사소통 채널 만들기 소통은 자주 되어야 하고 효과적이어야 한다. 이러한 의미에서 인사 부서에서 도움을 주어 상담과 관리라는 두 가지 행동을 통해 직원관의 화합을 ..

카테고리 없음 2021.03.22

코로나 이후 스페인의 2021년 경제 전망

2021년 초 경제 전망 단기 불확실성은 2021년이 회복의 해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스페인 경제, 유로존, 미국이 점점 줄어들 것이고 최근에 우리는 스페인 경제가 2020년에 어떻게 끝났는지 그리고 2021년에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배웠습니다. 이전 기사의 기대치를 확인한 INE 분기별 회계는 스페인 경제가 작년에 9, 1% 아래로 끝날 것으로 예상했다. BBVA Research의 기대치에 따라 지난 분기에 10분의 4가 증가하고 연 전체가 11% 감소한 후 2019년 말의 활동 수준이다. 민간 소비의 증가, 그리고 무엇보다 공공 소비의 증가는 전 분기 대비 4%의 성장으로 투자 감소와 순 수출의 부정적인 기여를 상쇄하는 것 이상이다. 노동력 조사에 따르면 4분기에 167.4 천 개의 ..

카테고리 없음 2021.03.21

독일의 인구 통계 관리를 통한 인사 관리

인적 자원 관리의 전문화는 기업뿐만 아니라 과학에서도 두드러집니다. 점점 더 많은 대학에서 특별 인적 자원 관리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인적 자원에 중점을 둔 학사 및 석사 학위는 대학, 기술 대학 및 사립 대학에서 제공한다. 독일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한 생각 Business School Berlin 포츠담 비즈니스 심리학 석사 학위-인력 및 조직 개발 경영진은 기업의 성공을 보장하는 것이 단순히 경제법이 아니라는 점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다. 오히려 의사소통, 심리적, 주제별 기술도 기업 활동에 필요한다. 비즈니스 심리학 석사 학위는 비즈니스 지식과 심리적 전문 지식을 결합하고 기업과 기관의 직원 및 조직 개발자의 실제 분야를 위해 특별히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졸업생들은 다음 분야에서 일한다. 전략 ..

카테고리 없음 2021.03.20

미국의 인적 자원 관리 방식

인적 자원 관리의 미국 방식 노력과 결단력을 통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다는 것이 아메리칸 드림의 목표일 것이다. 기회의 평등은 사회 계층이나 출생 환경과 관계없이 모든 미국인에게 제공된다. 아메리칸 드림은 과거에 상당히 논란이 많은 이상이었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를 흥미롭게 만들고 있다. HRM을 발견하기 위해 엉클 샘의 땅으로 작은 여행을 떠날 것이다. 전문 문화에 대한 줌 샷 한 국가의 HRM 개념을 더 잘 이해하려면 전문 문화를 분석하는 것이 중요한다. "수용성"은 미국에서이 문화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 중 하나이다. 미국 직원은 직업과 개인 생활 사이에 다소 얇은 장벽이있는 경향이 있다. 공동 작업 및 참여 관리를 적극 권장한다. 이것이“보스”가되는 데 딱딱한 개념이없는 이유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1.03.18

바이든 무역 정책으로 인한 인도네시아의 변화

인도네시아가 2020년은 매우 도전적이었지만 2021년은 나아지지 않을 것 이라고 예고 했다. 인도네시아 전경 2020년 세계 경제 성장률은 –4.9%로 미국은 –8.0%, 유럽은 –10.2%, 일본은 –6%로 예상된다. 인도네시아는 2% 축소된다. 중국은 아마도 1.2 %로 예상되는 플러스 성장을 기록할 유일한 국가 일 것이다. 백신의 발명은 인구의 3분의 1이 정상적인 활동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전보다 60-70%의 비율로만 가능한다. 또한 Biden 행정부는 다자 체제를 수용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닙니다. 세계는 1년 동안 심각한 경기 침체를 겪고 있으며, 세계가 회복되려면 최소한 3년이 걸릴 것이다. 바이든 무역정책으로 인한 인도네시아의 ..

카테고리 없음 2021.03.17

태국의 인적 자원 개발 (HRD)

태국의 인적 자원은 오늘날 조직을 주도하는 핵심이다. 흥미로운 점 21세기는 모든 조직이 인적 자원 잠재력의 발전을 더욱 의식하게 되는 시대이다. 이것은 조직을 성공시키고 한계 없이 전진할 수 있는 중요한 힘이기 때문이다. 좋은 인적 자원 관리가 고용률의 유일한 관심사는 아닙니다. 그러나 조직의 잠재적인 인력 개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모든 사람이 삶의 잠재력을 발전시키고 개발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인적 자원 관리 원칙의 개념 경영의 핵심 요소는 인적, 자본, 이종 소재, 경영의 4가지로 구성되며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인간이다. 이것은 각 조직의 관리에서 가장 가 치 있고 유익한 자원이다. 잠재적인 사람들은 효과적으로 일한다. 또한 동시에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인적 자원 관리는 조직..

카테고리 없음 2021.03.16

세계 경제 회복을 위한 태국의 자세

2021년 세계 경제는 2020년 5% 축소에서 4 ~ 5.5 %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의 많은 국가가 코로나 확산을 통제하는데 사용되는 봉쇄 조치를 완화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경제 활동을 재개할 수 있게 한다. 2021년 아시아 경제 전망과 태국 경제 세계 무역 및 제조 구매 관리자 지수와 같은 (제조 구매 관리자 Index-PMI)는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세계 경제는 성장할 수 없다. COVID-19 백신 및 배포 없이는 COVID-19 전파가 쉽습니다. 12-18개월까지 걸릴 수 있으며, 세계 경제가 회복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2022년까지 지속할 수 있다. 태국 여행자 2021년 세계 경제 회복을 방해할 또 다른 위험 요인은 세계 경제를 다시 한번 심각한 부정으로 둔화시킬 수 ..

카테고리 없음 2021.03.15